국내 PR

보도자료

제목 ㈜엑소코바이오,엑소좀 함유 ‘벡소좀’ 개발 및 프리미엄 제품 출시
작성자 exocobio
작성일자 2020-07-01





엑소좀(Exosome) 분야의 글로벌 바이오 벤처 ㈜엑소코바이오가 줄기세포 유래 엑소좀의 화장품 원료 및 제품 개발에 이어 엑소좀을 활용한 볼류마이징 최적화 하이브리드 성분인 ‘벡소좀(VEXOSOME)’을 개발했다.

‘벡소좀(VEXOSOME)’은 엑소코바이오의 엑소좀 제조 특허 기술인 ExoSCRT으로 추출한 고순도엑소좀과 피부지방세포 증식을 도와 주름개선 및 볼류마이징에 특화된 각종 영양성분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성분이다. 100여가지의 마이크로 RNA와 200여가지의 피부재생, 성장인자, 사이토카인을 활성성분으로 가지고 있어 피부의 에너지 활성화와 속부터 탄탄한 피부탄력 케어에 효과적이다. 또한 엑소좀의 손상 피부 개선 효과와 피부 본연의 건강함 회복에 도움을 주는 효능을 비롯해 피부 근본의 힘을 키워 피부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현재 벡소좀은 화장품 원료로 상표등록을 마쳤고 국내외 화장품 원료 등록을 진행 중이다. 벡소좀을 함유한 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고농도 벡소좀 함량 제품의 경우 이를 증명하는 증지도 발행하여 기술력과 독자성을 강조하고 있다.

벡소좀 개발과 더불어 이를 함유한 제품으로는 ‘오쿠라코세 브이엑스엠 밀리언즈 앰플(OCURAKOSE VXM Millions Ampoule)’이 8월 중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오쿠라코세 브이엑스엠 밀리언즈 앰플’은 벡소좀 20%를 함유한 고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의 겉과 속 모두의 탄력의 종합적으로 케어하고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또한 피부 화이트닝과 볼류마이징 기능까지 갖추어 피부 톤부터 탄력까지 모두 관리할 수 있다.

 

‘오쿠라코세 브이엑스엠 밀리언즈 앰플’은 메디컬 스파 부티크 라운지 `르디아망(LE DIAMANT) 청담`에서 정식 런칭하여 판매 및 오쿠라코세 시그니처 케어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다. 르디아망 청담은 아시아 최초의 멀티 컬처럴 부티크 라운지로 100% 선 예약 제도로 운영되며 회원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스파 에스테틱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오쿠라코세 관계자는 “메디컬 스파 부티크 라운지인 르디아망청담에 오쿠라코세 브이엑스엠 밀리언즈 앰플을 사용한 시그니처 프로그램을 고객에게 단독으로 선보이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고 전했으며, 기술력을 인증 받은 벡소좀을 통해 고객에게 우수한 효과를 선보여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킬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엑소코바이오 관계자는 “줄기세포 엑소좀의 하이브리드 성분이자 지방세포 증식을 통한 근본적인주름개선 및 볼류마이징에 특화된 원료인 ‘벡소좀’을 개발하고 이를 함유한 제품도 출시하게 되어 기술력과 상업성 모두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 엑소좀 성분 개발에 적극 박차를 가해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 강조했다.




다운로드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