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PR

보도자료

제목 엑소코바이오-LG화학, 병의원 항노화 솔루션 국내 공동판매 MOU 체결
작성자 exocobio
작성일자 2020-11-27
항노화 및 피부 재생 바이오 물질인 엑소좀 전문 기업 ㈜엑소코바이오(대표이사 조병성)가 ㈜LG화학(대표이사 신학철)과 업무협력 양해각서(MOU; Memorandum Of Understanding)를 지난 11월 25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병의원 항노화 솔루션인 ASCE+™(에이에스씨이플러스, Advanced Skincare Complex for Everyone)의 국내 공동 판매에 대한 것으로, ASCE+™는 엑소좀의 차별화된 피부 재생, 항노화 및 ·염증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피부 케어용 제품이다.









이 제품은 줄기세포 배양액에서 고순도 ‘엑소좀(Exosome)’을 대량으로 분리하는 특허 기술(ExoSCRT™ 기술)과 이에 포함된 생리활성 인자들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동결건조 특허 기술(ExoLyo™ 기술)을 적용하여 개발한 프로페셔널 제품이다. ASCE+™는 지난 3월 국내 최고의 산업 기술상인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하는 등 시장에서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LG화학은 국내 필러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한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YVOIRE)’와 ‘와이솔루션(Y-Solution)’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더해 엑소코바이오와의 MOU 체결 및 사업 협력을 통해 가파르게 성장하는 스킨부스터 시장에 진출하며 에스테틱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 및 강화에 나선다.




기사 전문 링크

다운로드수 0